{"type":"txt","text":"골드오션 미디어모니터링","font_size":"26","font_weight":"bold","font_family_ko":"Noto Sans KR","font_family_en":"Roboto","color":"#6d6969","letter_spacing":0}
  • HOME
  • 외신기사 모니터링
  • 해외 SNS 모니터링
  • 데일리 뉴스클리핑
  • 문의하기
  • {"google":["Raleway","Roboto"],"custom":["Noto Sans KR"]}
    ×
     
     
    섹션 설정
    {"type":"txt","text":"골드오션 미디어모니터링","font_size":"20","font_weight":"bold","font_family_ko":"Noto Sans KR","font_family_en":"Roboto","color":"rgb(0, 0, 0)","letter_spacing":0}
  • HOME
  • 외신기사 모니터링
  • 해외 SNS 모니터링
  • 데일리 뉴스클리핑
  • 문의하기
  • 해외 SNS 모니터링

    해외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기업의 해외 공식 계정과 SNS 댓글 모니터링을 대행합니다.

    공식 SNS 댓글 모니터링

    기업이 보유한 각 국가 및 언어권별 SNS 계정 댓글 모니터링.

     

    자사 계정에 부정 이슈 댓글이 발생시 즉각적인 현황 보고와 여론 동향을 모니터링 하여 보고합니다.

    국가, 언어권 별 공식 계정의 댓글을 상시 모니터링하여 주요 이슈 사항과 특이동향을 보고합니다.

    국가,언어,브랜드별 SNS 모니터링

    SNS 상에서 자사 브랜드 댓글 모니터링

     

    각 국가별, 언어권별 SNS상에서 자사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댓글을 조사하여 여론의 동향을 모니터링 합니다.

    국가별, 언어권별 SNS 모니터링을 통해 주요 사항을 찾아내고, 번역하여 매일 정해진 시간에 보고 합니다.

    상시 SNS 모니터링을 통해 매월 온라인 버즈 리서치 분석 보고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버즈 리서치

    온라인 댓글 조사를 통한 경쟁관계, 브랜드 긍부정 관계 파악

     

    각 국가별, 언어권별 SNS 및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자사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댓글을 조사하여 자사의 브랜드 언급률과 경쟁사의 브랜드 언급률을 비교할 수 있으며, 댓글의 긍부정 분석을 통해 브랜드의 선호도를 조사할 수 있음.

    주요 키워드 조사로 경쟁사와의 KBF(Key Buying Factor) 비교를 통해 자사의 경쟁력 강화 방안을 모색합니다. 

    타겟 유저 층의 SNS 댓글 분석을 통해 트렌드을 파악하고, 고객층의 행동패턴을 찾아냅니다. 

    해외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SNS시대의 경쟁은 소비자 마음을 누가먼저 확인하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SNS 모니터링은 바로 소비자의 마음을 확인하는 길입니다.

    {"google":["Raleway","Lato"],"custom":["Noto Sans KR"]}{"google":["Raleway","Roboto","Lato","Lora"],"custom":["Noto Sans KR"]}
    {"google":[],"custom":["Noto Sans 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