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설정
해외 SNS 모니터링
해외 SNS 모니터링
온라인 버즈 리서치
온라인 댓글 조사를 통한 경쟁관계, 브랜드 긍부정 관계 파악
각 국가별, 언어권별 SNS 및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자사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댓글을 조사하여 자사의 브랜드 언급률과 경쟁사의 브랜드 언급률을 비교할 수 있으며, 댓글의 긍부정 분석을 통해 브랜드의 선호도를 조사할 수 있음.
주요 키워드 조사로 경쟁사와의 KBF(Key Buying Factor) 비교를 통해 자사의 경쟁력 강화 방안을 모색합니다.
타겟 유저 층의 SNS 댓글 분석을 통해 트렌드을 파악하고, 고객층의 행동패턴을 찾아냅니다.
해외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SNS시대의 경쟁은 소비자 마음을 누가먼저 확인하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SNS 모니터링은 바로 소비자의 마음을 확인하는 길입니다.
영문, 숫자, 특수문자를 포함하여 8~20자로 입력해주세요.
골드오션 미디어모니터링
(주)골드오션 커뮤니케이션즈
www.goldocean.co.kr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178, A동 12층 1205호
(가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퍼블릭)
Email: Welcome@goldocean.co.kr
전화 : 070-7011-2133 / 팩스: 02-6008-5967
COPYRIGHT (C) Goldocean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골드오션 미디어모니터링
(주)골드오션 커뮤니케이션즈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178, A동 12층 1205호
(가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퍼블릭)
Email: Welcome@goldocean.co.kr
전화 : 070-7011-2133 / 팩스: 02-6008-5967
COPYRIGHT (C) Goldocean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